상담신청하기

1. 지원안내 및 동의서

-   상담 접수를 위해서는 하단의 지원안내 및 동의서를 읽어보신 후 해당 내용에 동의해주셔야 접수 진행이 가능합니다.
-   내용을 읽어보시고 하단의 '동의' 항목을 체크하신 후 다음 단계로 진행해주세요.

개인정보 및 민감정보 수집, 이용 동의 (필수)

개인정보 및 민감정보 수집
개인정보 및 민감정보 수집 테이블
항목 이름(닉네임), 전화번호, 이메일, 성별, 피해자와의 관계, 상담 및 피해신고내용, 피해촬영물
수집 및 이용 목적 센터에서 제공하는 모든 피해 지원, 사례 연구, 통계, 지원 결과 조회
보유 및 이용 기간 피해지원을 위한 법적기간(30년)

!개인정보 및 민감정보 수집·이용 동의에 거부할 시 피해 지원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!온라인 상담 게시판 이용 시 동의가 필요합니다. 동의를 원하지 않으실 경우, 전화 상담(032-517-5170) 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2.개인상담신청서 작성

-   하단의 상담 신청서에 신청인 정보를 기입하신 후 하단의 “작성완료”를 클릭하시면 접수가 완료됩니다.
-   모든 상담 내용에 대해서는 철저하게 비밀을 보장하며, 작성 내용은 정보보안을 통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.
-   *항목은 필수로 입력해야 합니다.

1 접수 및 상담 정보
교육청 여부
비밀번호*

영문, 숫자, 특수문자를 모두 사용하여 8자 이상 15자 이하로 입력해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*
2신청인 정보
신청인 성명*
신청인 성별*
전화번호*

숫자만 입력해주세요.

이메일*

형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. 예) user@email.com

주요 피해 내용*
3신청인-내담자 관계

※ 하단의 항목 중 한 가지 관계만 선택이 가능합니다.

관계 선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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